seoulsportal.or.kr [PIC]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strategy)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PIC]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strategy)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2

[PIC]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7:36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ppt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strategy)
설명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strategy)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1.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2.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3.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4.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5.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이유식%20신제품%20전략_ppt_06.gif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 ,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

순서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BROADCASTING
OF THE WORLD
우리의 목적
현재 이유식 시장을
더욱 확장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다. 버릴 이유 없다!
so
Let’s develop market!!
Customer Analysis
폼생폼사형(23.6%)
1.멋스런 삶 추구
2.자기 개발 적극
3.충동구매
4.신제품 구매 리더
아생피사형(27.1%)
1.억척스런 생활력
2.뻔뻔함 무례함
3.가격 민감형
꼼생꼼사형(25%)
1.효율적-요모조모
2.새 상품 서비스에 관심
3.프로페셔널 살림꾼
가생아사형(24.3%)
1.남편=하늘/자식=…(省略)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ppt( 68 )




마케팅자료,마케팅,이유식,신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목차

시장 상황
이유식이란?

아기가 생 후 2개월부터 모유나 분유만으로 영양 공급이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아기의 영양 보충제

이유식 단계는 보통 크게 3단계로 나눈다1단계 이유식 초기2단계 이유식 중기3단계 이유식 후기
이유식 시장은 어떤가?
이유식 시장 총 규모 약 1200억원
세 기업이 시장의 91%를 차지하고 있다
이유식 시장의 경쟁 상황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고품질
엄청난 경쟁 상황
시장의 높은 진입 장벽
기술력 낮음
생산 비용 높음
기존 브랜드 인지도 너무 높음(조사) 매일 맘마밀 > 후디스 아기밀 > 남양 스텝 엄선 프리미엄….
이미 너무 많은 제품들이 출시
시장의 매력도가 떨어진다.
이유식 시장을 버려야 하는가?
1.이유식 시장 규모가 일정한 걸 보니 성숙기이고..
2. 엄청난 경쟁으로 가격 경쟁이 장난이 아닐텐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
3.시장의 매력도도 떨어지고…
이유식의 drawback(걸점)
but
이유식 45%가 판매 이유식이고 55%가 가정 이유식이다.
약 86%가 시판 이유식에 대해 약간의 의심을 가지고 있다
and
즉 45%는 반드시 이유식을 산다.
전체 36,9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