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CRM의 내역과 전망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CRM의 내역과 전망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의 내역과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4:31

본문




Download : CRM의 현황과 전망.ppt





레포트/경영경제

CRM의 내역과 전망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1.gif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2.gif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3.gif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4.gif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5.gif CRM의%20현황과%20전망_ppt_06.gif
다.
CRM은 공급 과잉 시대의 기업 생존의…(ski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RM,Report]CRM의내역과전망










Download : CRM의 현황과 전망.ppt( 66 )


CRM의 비전과 전술 및 내역과 전망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CRM의 목적은 고객 만족과 이로부터 오는 매출 증가 이다.
CRM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방법과 채널로, 고객이 원할 때 제공해 주기 위한 것이다.
설명

CRM의 비전과 전략 및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CRM,Report]CRM의현황과전망 , CRM의 현황과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CRM 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CRM의 비젼
채널 통합
Online-Offline의 통합
타 사업 진출을 위한 CRMstrategy
우리나라 CRM의 동향


CRM 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CRM의 槪念의 혼돈
CRM은 IT 槪念이 아니라 Business 이며, 기업 경영 철학이다.
CRM은 이를 위한 위한 기업의 strategy, 프로세스, 조직, 시스템, 변화 관리 전체를 말한다.
Total 36,9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