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내역과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4:31
본문
Download : CRM의 현황과 전망.ppt
레포트/경영경제
CRM의 내역과 전망






다.
CRM은 공급 과잉 시대의 기업 생존의…(ski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RM,Report]CRM의내역과전망
Download : CRM의 현황과 전망.ppt( 66 )
CRM의 비전과 전술 및 내역과 전망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CRM의 목적은 고객 만족과 이로부터 오는 매출 증가 이다.
CRM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방법과 채널로, 고객이 원할 때 제공해 주기 위한 것이다.
설명
CRM의 비전과 전략 및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CRM,Report]CRM의현황과전망 , CRM의 현황과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CRM 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CRM의 비젼
채널 통합
Online-Offline의 통합
타 사업 진출을 위한 CRMstrategy
우리나라 CRM의 동향
CRM 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CRM의 槪念의 혼돈
CRM은 IT 槪念이 아니라 Business 이며, 기업 경영 철학이다.
CRM은 이를 위한 위한 기업의 strategy, 프로세스, 조직, 시스템, 변화 관리 전체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