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 칼라스`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1:54
본문
Download : `마리아 칼라스`에 대하여.hwp
미국 오페라계에서 냉대를 받다가 그녀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에서 『피델리오』와 『나비부인』의 역할을 제안받는다. 어머니에게 사랑받던 예쁜 외모의 큰딸은 성악수업을 게을리 하였으나, 뚱뚱하고 언니에 비해 보잘 것 없던 ‘마리아 칼라스’는 노래를 통해 자신도 즐거움을 얻고, 어머니의 사랑도 얻을수 있었기에 노래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 그녀의 어머니는 아직은 어린 둘째딸에게 오페라 가수의 기대와 희망을 크게 걸고 각종 콩쿨과 오디션에 내보낸다.






1.‘마리아 칼라스’의 생애
성악가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나 집안의 반대로 그 꿈을 이루지 못했던 그리스의 명문가의 딸인 그녀의 어머니 ‘에반겔리아’는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바람둥이로 소문난 하류층인 ‘요로고스 칼로게로풀로스’와 결혼한다. 그녀는 모국 그리스에서 삼촌의 紹介로 아테네 국립음악원의 ‘마리아 트라벨라’에 의해 기초를 닦게되고, 그 당시의 대성악가 ‘엘비라 데 이달고’의 열성적 가르침에 의해 본격적으로 목소리가 다듬어진다. 그러나 자신의 육중한 체구로는 잘 표현해낼 수 없는 역할이라 판…(drop)
`마리아 칼라스`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그러던 중 어머니는 마리아의 장래를 위해 그녀를 데리고 모국으로 돌아간다. 그래서 그녀의 성은 칼라스가 된다
그 부부는 이딸을 얻고 실망했으나 음악을 사랑했던 그녀의 어머니는 이루지 못한 자신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어려운 형편에도 불구하고 어린 시절부터 그녀의 두 딸에게 음악수업을 받게 한다.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마리아 칼라스`에 대하여.hwp( 86 )
`마리아 칼라스`에 대하여
설명
『마리아칼라스』에대하여
`마리아 칼라스`에 대한 자료입니다.『마리아칼라스』에대하여 , `마리아 칼라스`에 대하여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다.
그녀는 아테네 오페라 극장에서 이달고의 추천으로『토스카』의 주요배역을 맡아 데뷔하고 아테네 오페라단의 정식단원으로 입단하게 된다 그 이후 아테네 오페라단 공연에서 성공을 거두나 그리스의 내전이후 그녀는 계약을 갱신하지 못하게 되고, 미국으로 떠난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남편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하는데, 그때 맨하탄에서 아들을 원하는 이 집의 둘째딸로 태어난 아이가 바로 ‘마리아 칼라스’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미국에 이민온 후 자신의 성인 `칼로게로풀로스`를 부르기 쉽게 하기 위해 ‘칼라스’라는 미국식 이름으로 고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