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戰略) 적 제휴의 당위성과 발전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5:43본문
Download :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적 제휴의 필요성과 발전 방향.ppt
종합상사와중소기업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적 제휴의 필요성과 발전 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적 제휴의 필요성과 발전 방향.ppt( 79 )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戰略) 적 제휴의 당위성과 발전 방향
순서
비용 문제
전문인력 부족 문제
전자무역 경험 부족
신뢰성 문제(바이어 신용 관리, 누리망 거래) 무역 거래선 발굴 및 marketing 해외 시장의 동향과 소비자들의 기호change(변화) 신속히 파악 누리망 무역 거래정보들의 신뢰성 결여 문제
전자 무역 전문 인력 및 기술력의 필요 전자 무역 경험이 있는 중급 이상의 전문 인력 필요 자사와 아웃소싱 업체를 유기적으로 연결
기업 경영의 투명성 확보와 정보 공개의 문제 아웃소싱 업체와의 협력을 위해 정보 공개의 필요
물류 시스템의 change(변화) 공급망 관리 차원에서 종합 물류 서비스를 관리 할 수 있는 전문 물류 업체 필요
설명
다. 종합상사와중소기업 ,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적 제휴의 필요성과 발전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전자 무역 기반에서 중소기업의 종합상사의 전략(戰略) 적 제휴의 당위성과 발전 방향에 대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