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마케팅 중간과제課題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9:12
본문
Download : 푸드마케팅 중간과제물_업로드용.hwp
1. 식품소비트렌드 중에서 웰빙소비, 편의중심소비, 가치소비의 관념을 설명(explanation)하고, 자신의 식품소비 特性(특성)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설명
2.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의 관념 및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유통되고 있는 제품을 각각 1종씩 선택(이미지첨부필수)하여 제품 표시 사항을 모두 설명(explanation)하시오.
식품소비트렌드,웰빙소비,편의중심소비,가치소비,식품소비특성,신선편이농산물,신선편의식품개념
방송대 농학과와 식품영양학의 전공과목인 푸드마케팅의 중간과제물로 2021년에 작성하고 제출했던 레포트입니다.
푸드마케팅 중간과제課題물
다.
Download : 푸드마케팅 중간과제물_업로드용.hwp( 84 )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순서
방송대 농학과와 식품영양학의 전공과목인 푸드마케팅의 중간과제課題물로 2021년에 작성하고 제출했던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