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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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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REPORT]
던전 앤 파이터
(future 를 위한 마케팅)
[목차]
executive summary 2
던전 앤 파이터 紹介 3
環境(환경)分析(분석) 4 ~ 7
環境(환경)分析(분석) (내부環境(환경))
이용자 4
수익구조 5
기존 마케팅 책략 - 5
環境(환경)分析(분석) (외부環境(환경))
게임시장 & government 규제 - 6
swot 分析(분석) - 7
環境(환경)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 7
마케팅 책략 - 8 ~ 21
수익구조를 이용한 마케팅
던팡 마케팅 - 8 ~ 10
던파 아바타 패셔니스타 - 11 ~ 15
2) X 던파 유저 마케팅 (x 던파 유저 탈환 작전) - 16 ~ 18
3) 자율 규제 캠페인 19 ~ 20
한계점 & conclusion(결론) - 21 ~ 22
`executive summary`
2D 방식의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던파)는 3d 게임의 절대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국내 온 라인 게임에서 5위 안에 랭크 되고 있는 게임이며, 국내외 회원 수를 3억 명 이상 가지고 있는 액션 온 라인 RPG라는 장르에서 단연 독보적인 게임이다. 하지만 국내 온 라인 게임시장의 포화상태와 government 의 게임 산업 규제 정책과 관련된 여러 가지 법안들이 나오면서 던파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며 나아갈 수 없음을 인식하였고, 3억 명이나 되는…(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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