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measure(방안)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measure(방안)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4:07

본문




Download :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hwp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1.gif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2.gif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3.gif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4.gif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5.gif 인접국가%20단체여행객%20분석을%20통한%20한국%20문화관광%20활성화%20방안_hwp_06.gif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 ,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measure(방안)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hwp( 46 )



순서
인접국가,단체여행객,분석을,통한,한국,문화관광,활성화,방안,생활전문,레포트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분석을 통한 한국 문화관광 활성화 measure(방안)

설명




인접국가 단체여행객 分析(분석)을 통한 한국 culture관광
활성화 대책

요약



급격히 성장하는 한국 인바운드 시장에 맞추어 2012년 외래 관광객 實態조사를 分析(분석)했을 때 인접국가(일본, 중국(中國)) 관광객의 비율이 높다는 점, 단체 여행객의 비율은 낮지만 수익률이 개별 여행객보다 높다는 점, 한국 culture 관련 활동이 쇼핑이나 식도락 관광보다 비율은 낮지만 만족도와 매력도가 꽤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그러한 이유를 찾고 전술의 배경이 되는 현재 한국 culture 관광시장을 STP, Profitability-loyalty, BCG의 관점에서 요점하고 SWOT分析(분석)한다. 토의를 통해 시사점과 기대효능를 요점한 후, 쇼핑과 식도락 관광을 한국 culture 관광과 결합한 새로운 패키지의 개발을 conclusion(결론)으로 한다. 이 연구는 국적과 여행 패턴을 기준으로 하여 segmentation하고 인접국가(일본, 중국(中國))의 단체관광객을 target으로 한다.

Keywords : 인접국가 관광객, 단체여행 관광객, 한국 culture 관광 시장, 한국 culture 패키지 상품 개발
Ⅰ. 서 론

“한국 방문 외래 관광객 1000만 돌파”

현재, 한국의 인바운드 시장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아 이에 맞추어 우리는 외래 관광객의 實態조사 分析(분석)(기사, 데이터, 논문)을 통한 외래 관광객 수를 늘리기 위한 전술연구를 하려고 한다. 그리고 targeting한 고객을 True friend로, 단체여행의 경로인 한국 여행사를 Star로 만드는 대책을 통해 전술을 세운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한국의 culture 가치와 매력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으며 지속적인 방문과 그에 따른 이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아

II.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2009년 이후 한국을 방문하는 외래 관광객은 연평균(average) 10% 이상 증가하고 있다아 그리고 앞으로도 이러한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그리고 쇼핑과 식도락 관광을 융합한 culture 패키지 상품을 差別(차별) 화 전술으로 내세워 현재 한국 culture 관광 시장에 positioning한다. (culture…(drop)
다.
Total 3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