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23

본문




Download :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 discrimination성 → 경쟁사의 타 브랜드와 discrimination화한다.

(1) 주거culture의 대표적 Leader Project 준비
래미안 이미지의 강화, 주거 Identity확보, 주거 상품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했다.
설명

[삼성아파트레미안]의마케팅성공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63 )



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래미안’은 디지털未來(미래)공간(來), 아름다운 環境(환경)공간(美), 안전한 주거공부(安)이라는 의미의 한자 조합으로 ‘아름답고 안전한 디지털 주거culture가 실현되는 집’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따 또한 래미안은 審美眼이라는 현존하는 단어를 응용한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 의미가 빠르게 인식되었다.[삼성아파트레미안]의마케팅성공사례 ,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아파트 레미안]의 마케팅 성공사례




1. 서언

2. 본론

1)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연혁

2) 아파트 브랜드의 history

3) 環境(환경)分析(분석)
1. 외부環境(환경) 分析(분석)
2. 내부環境(환경) 分析(분석)

4) 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來美安의 성공요인
(1) 주거culture의 대표적 Leader Project 준비
(2) 사회여건 change(변화)에 대한 정확한 分析(분석)

6) 현재의 상황
1. 외부環境(환경)
2. 내부環境(환경)

3. 결언


5) 來美安의 성공요인

래미안의 성공요인은 Brand Naming에서 찾을 수 있따 이는 삼성측의 재포지셔닝 책략의 성공을 의미한다.
▷ 유연성 → 지역적/시대적 change(변화)요인에 유연하면서도 지속성있는 디자인 체계를 마련한다
▷ 독창성 → 종래의 통일또는 획일화가 아니라 신concept(개념) Vid…(To be continued )

래미안의 인기 비결은 무었일까? 우리는 수많은 아파트와 또 여러 건설사들의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인 foal안의 인기를 마케팅적 시각으로 分析해 해보는 것이 매우 의미 있는 작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통합성 → 공간적, 형태적, 요소 추출에 의한 이미지를 통합화한다. 이러한 브랜드의 장점(長點)에다 디지털화, 環境(환경)친화, 개성화를 3대 주제로 하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아파트라는 것이 결합되어 2001년 3월에 한국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었다.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 [삼성아파트%20레미안]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gif






래미안의 인기 비결은 무었일까? 우리는 수많은 아파트와 또 여러 건설사들의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인 foal안의 인기를 마케팅적 시각으로 분석해 해보는 것이 매우 의미 있는 작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Total 3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