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만2세 관찰 9-10월 7명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만2세 관찰 9-10월 7명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만2세 관찰 9-10월 7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3:11

본문




Download : 만2세 관찰 9-10월 7명.hwp







수면습관
실습일지/유아보육


순서




언어• 인지
다.
친구와 놀이를 하다가 친구의 장난감을 가져가는 모습이 보여서 이야기를 해주고 친구와 사이좋게 놀 수 있도록 해주었다. 친구와 놀이를 하다가 친구의 장난감을 가져가는 모습이 보여서 이야기를 해주고 친구와 사이좋게 놀 수 있도 , 만2세 관찰 9-10월 7명유아보육실습일지 , 관찰일지 영아 평가제
식습관


설명
사회 • 정서
배변습관
관찰일지,영아,,평가제,유아보육,실습일지


언어영역에 활동 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교사와 함께 무릎에 앉아서 동화책과 친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언어영역에 활동 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교사와 함께 무릎에 앉아서 동화책과 친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잠이 많아서 일어나는 시간에 힘들어 하였는데 스스로 일어나는 편이다.언어영역에 활동 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교사와 함께 무릎에 앉아서 동화책과 친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신체
언어• 인지
사회 • 정서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문지 격파 하는 거보다는 신문지를 찢어서 하늘 높이 던지는 것에 즐거워하였다.
만2세 관찰 9-10월 7명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1.gif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2.gif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3.gif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4.gif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5.gif 만2세%20관찰%209-10월%207명_hwp_06.gif
신문지 격파 하는 거보다는 신문지를 찢어서 하늘 높이 던지는 것에 즐거워하였다.
언어영역에 활동 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교사와 함께 무릎에 앉아서 동화책과 친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Download : 만2세 관찰 9-10월 7명.hwp( 86 )





신체
언어* 인지
사회 * 정서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신문지 격파 하는 거보다는 신문지를 찢어서 하늘 높이 던지는 것에 즐거워하였다.
식사 할 때 앉는 자세를 바르…(drop)
신체
친구와 놀이를 하다가 친구의 장난감을 가져가는 모습이 보여서 이야기를 해주고 친구와 사이좋게 놀 수 있도
신체언어• 인지사회 • 정서식습관배변습관수면습관신문지 격파 하는 거보다는 신문지를 찢어서 하늘 높이 던지는 것에 즐거워하였다.
화장실 가는 횟수가 적은 편이라서 화장실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친구와 놀이를 하다가 친구의 장난감을 가져가는 모습이 보여서 이야기를 해주고 친구와 사이좋게 놀 수 있도록 해주었다.
식사 할 때 앉는 자세를 바르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Total 3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