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6:58
본문
Download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分析(분석)
service
marketing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culture)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差別화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culture)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差別화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culture)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差別화
SNS를 이용한
원스의 이미지 구축
교환학생들을 주 타겟
으로 한 메뉴판의 差別화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 필요
대형프렌차이즈점의 높은 인지도를 독특한 인테리어와 SNS를 통해 극복
3. 접점 직원 행동 및 응대 分析
4. 접점 서비스 수준 effect 요인 및 문제 파악
5. 접점 서비스 결점 및 原因 分析
6. 고객 서비스 접점 핵심 요구 요약
01
입장
02
프론트 앞으로 이동
03
대기 줄 서기
04
메뉴판 찾음, 봄
05
주문
06
결제
07
자리 탐색
08
대기
09
커피 및 서비스 이용
10
추가 서비스 요청
11
서비스(커피) 이용
12
퇴장
01
인사
02
고객확인 및 대기열안내
03
대기열 관리
04
메뉴판 위치 안내
05
주문 내역 확인
06
결제 금액 확인
07
주문 메뉴 후방종업원에게 전달
08
커피 제조
09
전방종업원 서빙
10
추가 서비스 이용 안내
11
다른 고객 대기
12
고객퇴장과 함께 테이블 청소 및 인사…(drop)
설명
Download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48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分析(분석)
원스,ONCE,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원스 ONCE 서비스마케팅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1.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2.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3.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4.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5.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