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할인점의 성공전략 > seoulsportal1 | seoulsportal.or.kr report

할인점의 성공전략 > seoulsportal1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할인점의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7:54

본문




Download : 할인점의 성공전략.ppt




E마트의 경우 2003년까지 점포수를 60여개로 증설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아 또한 대형 할인점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600∼1,000평 규모의 슈퍼마켓에 진출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할인점 경영 성공 포인트

목 차
유통산업의 경쟁구도
할인점 전성시대
홈쇼핑의 추격
할인점 춘추 전국 시대
할인점 경영의 성공포인트7
1) discrimination적인 Value Proposition
2) 채널간 Synergy 극대화
3) 글로벌 경쟁력 강화
4) PB 상품 확대
5) 매장의 복합 공간화
6) 좋은 입지 선점
7) 브랜드 강화

1. 유통산업의 경쟁구도
고객들의 브랜드별 인지도 및 선호도
백화점
TV홈쇼핑
할인점
1. 유통산업의 경쟁구도
롯데 : 이제까지 백화점에 집중하던 사업방향에서 할인점, 편의점, 수퍼마켓, 인터넷(Internet) 사업 등으로의 사업다각화를 통해 future 에 대응한다는 전술이다. 백화점은 2004년까지 23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할인점 역시 후발기업이라는 불리함을 극복하기 위해 2004년까지 80개로 확장할 계획이다.
LG : 기존의 사업영역을 유지하는 가운데 홈쇼핑, 인터넷(Internet) 쇼핑 등 신성장분야에 주력한다는 전술을 취하고 있다아
유통 시장에서의 4강체제
2. 할인점 전성시대
백화점 독주 시대 마감
2001년 할인점 매출은 전년대비 30% 증가한 13조 8천억원 정도로…(skip)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1.gif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2.gif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3.gif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4.gif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5.gif 할인점의%20성공전략_ppt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할인점의 성공전략

순서






Download : 할인점의 성공전략.ppt( 89 )




할인점의 성공전략

할인점,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할인점의 성공전략 , 할인점의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할인점 성공전략
다.
현대 : 백화점에서 승부를 걸겠다는 전술으로 매장의 고급화에 주력하는 한편 지방 중소형 백화점들의 인수를 통해 사업을 집중할 계획이다.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을 주력사업으로 키우겠다는 전술을 세우고 있다아
신세계 : 백화점부문은 수익성 위주의 사업전술으로 내실경영에 주력할 방침이며, 할인점 E마트는 지속적인 사업확장으로 확고한 1위를 고수하겠다는 전술이다.
Total 36,71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