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기업analysis(분석) 과 국제 마케팅 strategy과 기대결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8 20:4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ppt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나아갈 방향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자동차의 기업analysis(분석) 과 국제 마케팅 strategy과 기대결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
Hyun-dai 신 국제 marketing 전략(戰略)
INDEX
Part
Ⅰ
Part
Ⅱ
Part
Ⅲ
Part
Ⅳ
Part
Ⅴ
글로벌기업 현대
環境분석
현대… 이대로 괜찮은가?
신 marketing 전략(戰略)
기대effect
- Part1 -
글로벌 기업 현대
글로벌 기업 현대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Toyota
GM
Ford
Renault-Nissan
D-Chrysler
P.S.A
HyunDai
Honda
2,351
2,261
1,890
1,440
1,218
1,405
VW
851
842
795
제조사
생산량
1
2
3
4
5
6
7
8
9
(출처:각국 자동차 공업회)
(단위:천대)
주요 메이커 자동차 생산량
현대자동차 해외 판매 비중
34.9
27
25.7
65.1
73
74.3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량의 비중 증가
(출처 : 이데일리 06.08.09 현대글로벌경영)
1967. 12. 현대자동차(주) 설립
1976. 06. 에콰도르 포니 수출
1985. 04.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90. 11. 미국현지판매 100만대 돌파
-2004 경영방침 : 글로벌 경영 가속화
2005 경영방침 : 해외생산기지구출, R&D
2006 경영방침 : 투명경영과 윤리경영
2007 경영방침 : 고객우선 경영
현대자동차 세계 8대 자동차 메이커로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능동적인 &
주도적인 소비자
고객 여러분께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당당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삶과 future 를 그들 자신의 방식 그대로 나아가도록 격려
고객 개개인의 삶의 방식을 배려하고 존중한다는 의미
Slogan
BI (Brand identity)
Refined & Confident
세련되고 당당하게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To be continued )
다.
설명
현대자동차의 기업analysis(분석) 과 국제 마케팅 strategy과 기대결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ppt( 54 )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현대자동차,기업과,국제,마케팅,전략과,기대효과,나아갈,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