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리아의 이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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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30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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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 후 점차 이 오페라가 명작으로 알려져 세계 여러나라에서 다투어 상연하게 되었다. 매우 짧지만 산뜻한 가운데 어두 운 느낌이 드는데가 매력적이다. 전개부에 해당되는 부분은 없고, 상식적인 재현부를 거쳐 힘차고 화려하게 끝난다. 롯시니는 1816년 그의 나이 24세때에 이 작품을 겨우 6개월만에 완성하였다.
<형식>---
Allegro e단조 4/4박자 소나타형식을 취하고 있따
원래 서곡은 초연하는 날에 미쳐 작곡하지 못하였음로 그가 전에 작곡한 가극 [영국의 여왕 엘리자벳]의 서곡을 그대로 사용하였다. 특히 오케스트레이션의 效果가 생기에 차 있을 뿐 아니라, 희가극의 분위기를 여실히 표현한 아름다운 곡이다. 그런데 이 오페라는 그의 선배 작곡가인 파이젤로가 먼저 이 줄거리로 오페라로 작곡하여 성공했기 때문에 그는 퍽 불안했다.
<등장인물>---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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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빌리아의 이발사
설명
순서
다.
주부는 알레그로, 4/4박자. 바이올린에 선이 뚜렷하고 경쾌한 제1주제가 나타난다.
오페라report-세빌리아의이발사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곡은 서주부가 안단테 마에스토소, 4/4박자. 우선 오케스트라의 총주(tutti)로 스타트되는데, 매우 기복이 많고 현의 피치카토에 실려서 나타나는 바이올린의 우아한 선율은 정말로 이탈리아적이다. 이 작품의 원작 제 2부가 되는 모짜르트의 가극 [피가로의 결혼]이 작곡된지 30년 후에 발표되었다. 그리하여 이 작품의 headline(제목)도 선배에 대한 경의로 [알마비바]로 고쳐 초연했다. 제2주제는 목관에 나타나는 밝은 선율인데 제1주제와는 퍽 대조적이다.오페라감상문-세빌리아의이발사 , 세빌리아의 이발사인문사회레포트 ,
<歷史>---
<형식>---
<등장인물>---
<줄거리>---
<이해와 감상>---
<歷史>---
이 오페라는 프랑스의 극작가 보마르셰의 풍자적인 3부작 희가극의 제 1부를 스테르비니가 이탈리아 대본으로 쓴 희가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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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나 곡은 이 희가극의 경쾌한 기분을 연상시키는데 충분하다고 하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오페라가 초연할 때, 파이젤로와 그의 제자들은 이 공연의 성공을 방해하기 위해 휘파람 잘 부는 자들을 모아 떠들게 했으며, 심지어는 고양이를 무대에 올려 놓아 진행을 방해 하는 등 장내는 소란하여 첫날에는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