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57
본문
Download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서론
1.기업紹介
본론
1.진출시장analysis
2.진출방식
3.STP 전략(strategy)
4.4P 전략(strategy)
5.SWOT analysis
결론
_SLIDE_3_
서론
<기업紹介>
1945 - 태평양 화학 공업사 설립
2006.6 -기업분할 → 지주회사: 태평양
자회사: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헤라,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등
<글로벌 경영전략(strategy)>
1946-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 출을 스타트
중국(中國), 미국, 프랑스 등
?기업紹介
_SLIDE_4_
<프랑스 시장 선택 이유>
내수시장 포화상태
패션, 文化(문화), 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뛰어남
화장품의 본고장 프랑스
<프랑스 시장의 특징>
소비characteristic(특성): 개인주의로 인해 유행 없고 까다로움
제품의 독창성 , 창의성 중요시
? 다품종 소량생산
자국에 대한 자부심
투자위험성 낮고 안정함
?프랑스 시장
본론
_SLIDE_5_
<프랑스 향수 시장에 진출한 이유>
기초화장품(soon) 이 프랑스에서 실패
Why??
‘Made in Korea’ - 원산지 efficacy 때문
현지 법인을 세우고 LIRIKOS를 현지 생산(Made in France)
→ 역시 실패
…(To be continued )
롤리타렘피카,프랑스에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다.